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전드 아르세우스

레전드 아르세우스 없는 포켓몬

by 로케로 2022. 2. 1.
반응형

레전드 아르세우스 없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삭제된? 없는 포켓몬 리스트입니다.

세레비 같은 애들은 나올만한거 같은데 dlc를 내줄까 잘모르겠네요 ㅜㅜ

소드실드처럼 확장팩좀 내줬으면 좋겠네요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4세대는 전부 있네요.

 

 

 

 

 

 

5세대

 

 

 

 

 

 

6세대

 

 

 

 

7세대

 

 

8세대

X 전부 삭제

 

 

 

 

 

 

애초에 레전드 아르세우스가 4세대 배경인 작품이라 5~7세대는 없다고 보는게 맞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