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엘든링 하에로나의 마술사탑 공략, 라니의 암월 위치

by 로케로 2022. 3. 15.
반응형

엘든링 하에로나의 마술사탑 공략, 라니의 암월 위치

 

오늘은 전편에 이은 엘든링 업적 중 하나인 모든 전설 마술 및 전설 기도 수집 퀘스트를 달성하기 위해 라니의 암월 위치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라니의 암월이있는 위치인 하에로나의 마술은탑은 현재 버그관련해서 문제가 있으니 해결방법은 공략글에 올려놓았으니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라니의 암월

 

먼저 라니의 암월을 획득 하기위해서는 라니 이벤트를 거의 끝까지 진행해야 함으로 이점은 유튜브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암흑의 부산물 아스테르를 잡고 올라온뒤 앞에 보이는 월광의 제단 축복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있는 제단 남쪽 축복입니다.

 

 

그러면 앞에 있는 히에로나의 마술사탑이 있는데 여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거북이 영체 세마리를 찾아야 하는 시련을 통과해야합니다. 거북이 영체의 위치는 아래 지도들 보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현재 거북이 시련 관련해서 거북이가 안보이는 버그가있는데

 

아래있는 석상에서 시련다시 읽고오거나 게임을 껏다키거나 축복에 갔다가 다시 성상보셔도 안되면

 

그냥 아래 제가 올려둔 사진 거북이 위치에 한번씩 가 주시면 왠만하면 시련통과가 됩니다. (거북이를 2마리만 찾아도 된다고합니다.)

 

 

첫번째 거북이는 여기 절벽에 메달려있는데 전에 찾아서 사진에는 안보입니다. 활이나 마술로 때려줍시다.

 

 

여기도 첫번째와 동일하게 찾아서 사진에는 못담았습니다. 저 아래쪽 메세지 사이쯤에 위치해있는

두번째 거북이 위치입니다. 얘도 활이나 마술로 잡아주거나 낙뎀 받으면서 내려가서 잡아줍니다.

 

 

 

3번째 거북이 위치입니다. 상승기류타고 올라가서 때리거나 활이나 마술로 잡아줍니다

 

 

다 찾아주면 하에로나 마술탑이 열리고

 

 

탑의 맨 위층으로 올라가 주시면 라니의 암월이 있습니다.

엘든링 전설 마술

엘든링 라니

엘든링 라니 이벤트

엘든링 라니의암월

엘든링 전설

엘든링 업적

엘든링 마술사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