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전드 아르세우스

레전드 아르세우스 악당 정보

by 로케로 2022. 1. 19.
반응형

레전드 아르세우스 악당 정보

 

 

오늘은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악당에 대해 다루어보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이든 영화든 악당이 정말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이번 작은 어떨지 한번 예고편에서 나 온정보를 통해 맛보기 알아봅시다. 충격의 레인보우 로켓단과 스컬단 꼴만 안 나면 좋겠네요

 

 

 

 

사실상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마지막 루머인? 악당입니다.

 

 

이번 작품은 알파사파이어, 오메가루비처럼 악당이 두 팀인 거 같습니다. (이런 형식 정말 좋네요 ㅎㅎ)

 

이름은 금강단 진주단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을 지배하는 디아루가와 공간을 지배하는 펄기아를 숭배하는 집단들인것같습니다.

3세대 리메이크작에서 바다와 땅으로 싸웠던것처럼 이번작도 시간과 공간을 주제로 다툴꺼같습니다.

 

 

 

금강단과 진주단 두리더의 모습입니다.

요즘 포켓몬은 캐릭터를 진짜 잘뽑네요.

 

 

금강단

디아루가를 숭배하는 집단의 리더답게 시간을 소중히하는 모습

 

진주단

"포켓몬을 살게하기위한 대지"에서 보아 펄기아를 숭배하는 집단의 리더답게 공간을 소중히하는 모습

 

 

 

 

일단 악당들은 마음에드는데 스토리좀 제대로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포켓몬이 캐릭터는 잘뽑아내는데 스토리는 다말아먹어서;; 블랙화이트급의 스토리는 아니여도 너무 유치하지않은 스토리를 보고싶네요...

 

 

 

출처

 

공식사이트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공식 사이트

포켓몬스터 소드/포켓몬스터 실드 ©2021 Pokémon. ©1995-2021 Nintendo/Creatures Inc./GAME FREAK inc. 포켓몬스터, 포켓몬, Pokémon은 Nintendo의 상표입니다.Trademark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Nintendo Switch is a

pokemonkorea.co.kr

 

유튜브

 

반응형

댓글